A. 기존 미미박스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mbx사이트에서는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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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기존 미미박스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mbx사이트에서는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회원/리뷰
A. 아이디 : 기존 미미박스에서 가입했던 이메일 아이디 중 이메일 주소를 제외한 부분입니다.
ex) 기존아이디 : memebox@memebox.com
--> memebox
비밀번호 : 아이디+핸드폰 번호 뒷4자리
--> 해당 방법으로 로그인이 불가능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'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' 를 통해 로그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회원/리뷰
A. 기존 미미박스 회원의 경우 재가입하실 필요는 없으며 변경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변경된 아이디,비밀번호는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신 후 비밀번호 재설정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.
참고링크 : http://memememebox.cafe24.com/article/notice/1/95754/
회원/리뷰
Q.개명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A. 개명 후 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회원명이 상이할 경우
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가입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서류의 사본이 필요합니다.
※ 필요서류 : 개명사실이 확인 가능한 기본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번호 초본)
(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되어 있어야 하며(마스킹 안된 서류는 처리불가), 개명 전 이름이 서류에 표시되어야 합니다.)
해당 서류를 첨부하시어 meme@memebox.com 로 전달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/리뷰
Q.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A. 회원가입 후 아이디 변경은 정책상 변경이 어려운점을 알려드립니다.
회원/리뷰
Q. 비밀번호 설정시 자꾸 오류가 납니다.A. 비밀번호 설정 기준은 소중한 고객님들의 정보 보호를 위해
공백을 제외한 대소문자,숫자,특수문자 포함 8자~16자에 맞추어 설정이 가능합니다.
(※ 입력가능 특수문자 : ~ ' ! @ # $ ^ ( ) _ - = [ ] | ; : < > , . ? / )
회원/리뷰
Q. 베스트리뷰어는 언제 선정되나요?A. 베스트리뷰어의 경우 매월 1일 선정 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회원/리뷰
Q. 리뷰 작성이 불가능합니다.A. 리뷰 작성의 경우 배송 완료시 부터 30일 이내에 작성해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.
회원/리뷰
Q. 리뷰를 작성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.A. 리뷰 작성 후 적립금 지급은 영업일 기준 작성일로부터 2-3일이 소요됩니다.
회원/리뷰
Q.작성한 리뷰를 수정하고 싶어요A.이미 작성한 리뷰는 직접 삭제와 수정이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만약 삭제를 원하실 경우 1:1문의 혹은 cs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※ 이미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삭제 후 재작성 하시더라도 포인트는 추가 적립되지 않습니다.
회원/리뷰
Q.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?A.회원탈퇴는 MBX 홈페이지->마이페이지->Profile 회원정보 우측 하단 [회원탈퇴하기]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적립되었던 포인트와 정보는 모두 삭제되며,
사용하셨던휴대폰번호로는6개월후재가입이가능한점유의부탁드립니다
단,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
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.
회원/리뷰
Q.광고관련 메일과 문자를 그만 받고 싶어요.A.회원가입 시 메일, SMS 수신동의 여부로 발송이 되며
수신거부를 원할 경우 마이페이지→개인정보(PROFILE) 에서 이메일 및 SMS 수신 동의를 해지해주시거나,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 또는 1:1문의에 수신거부의사를 남겨주시면 수신 해지 도와드리겠습니다.
단, 주문 관련(구매확인/결제/반품/환불 등) 메일과 SMS는 광고성 정보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.
※ 광고메일과 SMS 수신거부는 실시간 반영되지 않아, 수신거부 후에도 2~3일 정도 광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회원/리뷰
Q.주문하지 않은 상품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.A.실제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 변경 후, 가입 시 사용했던 휴대폰 번호를 수정하지 않고 결제를 한 경우 또는 실제 주문자와 가입자가 다를 경우에는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세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고객센터(1544-0439)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확인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